배너 거치대 현수막 실사출력 아크릴액자 가로등배너
어 깨 띠
개인결제창

최근본상품 0

    prev
    /
    next

    추천상품 0

      prev
      /
      next

      장바구니 0

        prev
        /
        next

        위시리스트 0

          prev
          /
          next

          북마크
          top


          번호 제목
          13 [기타] 공인인증서는 어디서 신청하나요?   

          공인인증서는 본인과의 대면 확인이 필요하므로 거래하시는 가까운 은행을 직접 방문하여 신청하시면 됩니다. (현재 인터넷 뱅킹 이용 고객은 별도 발급 필요 없음)

          1. 은행 영업점 방문 → 2. 인터넷뱅킹 사용 신청서 제출 → 3. 해당은행 홈페이지 방문 → 4. 공인인증서 센터 선택 → 5. 안내에 따라 등록

          12 [입금/결제] 무통장 입금과 실시간 이체의 차이점은 무엇인가요?   

          실시간계좌이체는 결제 시 입력되는 계좌에서 바로 출금되는 결제방법이고,

          무통장입금은 고객님이 부여받으신 가상계좌를 통해, 인터넷뱅킹, 텔레뱅킹, 은행방문을 통해 입금해주시는 방식입니다.

          11 [입금/결제] 실사클럽에서 사용가능한 결제수단은 어떻게 되나요?   

          실사클럽에서 사용할 수 있는 결제수단은 신용카드, 실시간계좌이체, 휴대폰결제, 무통장입금이 있습니다.



          [신용카드]

          ①인터넷안전결제(ISP) : 국민, 비씨카드 등 고객님의 안전한 전자상거래를 위해 카드번호, 유효기간, 비밀번호 등의 개인 신용정보를 입력하지 않고 고객님만이 알 수 있는 별도의 인증번호로만 거래하는 방식입니다

          인터넷안전결제(ISP)는 인터넷을 통해 쇼핑몰 등에서 물건을 구입하시는 경우 발생할 수 있는 정보유출, 타인에 의한 도용 등을 방지한 결제 서비스입니다. 인터넷안전결제(ISP)를 이용하시면 금융감독원에서 권고사항으로 지정한 PKI기반 전자서명으로 모든 결제가 이뤄지므로, 신용카드 번호 등의 유출이 원천적으로 불가능합니다.
          *단 30만원이상 결제시 안전결제 인증와 함께 별도의 공인인증서를 발급받으신후에 가능합니다.

          ②안심클릭 : 안전결제(ISP) 카드를 제외한 나머지 삼성,LG,외환,신한,현대 등 결제시 안전하고 편리한 온라인 전자상거래를 돕기 위해 개발된 인증 서비스로 온라인 쇼핑시 고객님의 카드번호, 유효기간, 주민번호, 비밀번호을 입력하지 않고 안심클릭서비스 암호를 통해 거래하는 새로운 개념의 서비스입니다.
          10만원 미만은 안심클릭 패스워드 또는 공인인증서 중에서 선택하실수 있고 30만원 이상 결제시 별도의 공인인증서가 꼭 필요합니다.



          [가상계좌입금]
          무통장입금이란 말 그대로 통장 없이 입금하는 것을 말합니다.
          방법에는 폰뱅킹, 인터넷뱅킹, 은행창구에서 직접 입금하는방법, ATM기계를 통해 입금하는 방법, 모바일뱅킹 등으로 결제할 수 있습니다.
          주문시 부여받으신 가상계좌로, 입금하실 금액과 성함에 맞게 정확히 입금해주시면 됩니다.

          *타은행 입금시 별도의 수수료 발생되오니 참고해주세요.



          [실시간 계좌이체]
          고객님이 가지고 계신 은행계좌의 주민등록번호를 입력하시면 자동으로 계좌이체되어 결제가 되는 편리한 서비스입니다.
          결제시 인터넷뱅킹 가입을 하셔서 공인인증서가 있으셔야 사용이 가능하며 자신의 거래은행의 계좌에서 지불하는 서비스로,

          은행계좌와 공인인증서만 있으면 누구나 이용할 수 있습니다. 간편하게 통장에서 바로 결제를 하실수 있으며, 별도의 수수료 부담이 없는 결제방법입니다



          [휴대폰 결제]
          휴대폰 결제는 소액결제에 한하여 우선 휴대폰으로 승인번호를 받고 그 승인번호를 웹 상에 입력하여 결제를 하는 후불제 방식입니다.

          결제금액은 결제하신 다음달 휴대폰 요금에 부과되어 청구되며, 별도의 수수료는 부과되지 않습니다.

          10 [회원정보] 회원가입은 어떻게 하나요?   

          회원가입은 무료이며, 에잇캐럿 홈페이지 상단의 "회원가입"에서 에잇캐럿 이용약관 및 개인정보 보호정책에

          동의를 체크하신 후 개인정보내용을 입력하시면 회원가입이 완료됩니다.


          ※ 본인인증을 위해 정확한 이메일 주소, 휴대폰 번호를 입력부탁드립니다.

          9 [입금/결제] 휴대폰 결제가 이루어지지 않아요.   

          다음의 경우에는 휴대폰소액결제를 이용하실 수 없습니다.

          - 미납/체납중인 휴대폰 요금이 있을 경우

          - 이동통신사 가입기간(번호이동 포함) 6개월 이하

          - 외국인, 미성년자 요금제, 법인휴대폰, 선불요금제인 경우

          8 [입금/결제] 휴대폰 결제가 무엇인가요?   

          휴대폰 결제는 소액결제에 한하여 우선 휴대폰으로 승인번호를 받고 그 승인번호를 웹 상에 입력하여

          결제를 하는 후불제 방식입니다. 결제금액은 결제하신 다음달 휴대폰 요금에 부과되어 청구가 되게 됩니다.

          7 [입금/결제] 신용카드 할부개월수를 변경하고 싶어요.   

          주문 완료 후, 신용카드 결제의 할부개월수 변경은 불가능합니다.

          이 경우 전체주문취소 후, 재주문을 하셔야 합니다.


          6 [입금/결제] 무이자 할부는 어떻게 되나요?   

          무이자 혜택 카드는 매월 변경되며,

          할부내용은 결제단계에서 신용카드 선택시 확인 가능합니다.

          5 [인쇄/출력] 제 생각대로 디자인 하고 싶어요   

          디자인 의뢰시 고객님께서 원하시는 디자인을 참고할 수 있는 샘플이나 직접 종이에 표현하셔서 파일이나 팩스(02-2164-1910)으로 보내주세요.

          원하시는 스타일이나 컨셉등을 적어주셔도 디자인 작업에 도움이 됩니다.


          4 [인쇄/출력] 왜 cmyk색상으로 작업해야하는건가요?   

          인쇄 작업이 CMYK 색상으로 이루어 지기 때문입니다.

          RGB 색상으로 작업하신 경우 실제 인쇄 색상과 차이가 있거나 인쇄되지 않을 수 있으니

          인쇄를 원하는 모든 이미지, 텍스트 등은 반드시 CMYK 모드로 작업해 주세요.

          *주의사항
          - 모니터 색상은 RGB 화소로 표현되기 때문에, 실제 인쇄 된 색상은 다소 어두워 보일 수 있습니다.
          - 특히 모니터의 밝기, 주변조명의 색상, 기타 설정값에 따라 실제 인쇄 된 색상과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3 [인쇄/출력] 포토샵파일(jpg)로도 명함 주문이 가능한가요?   

          네 가능합니다. JPG파일, Illustrator(AI파일)등의 모든 이미지 파일의 불러오기가 가능합니다.

          단, JPG파일의 경우 해상도를 300dpi이상으로 잡으시고 CMYK컬러로 작업해 주시면 됩니다.

          또한 검정색 글씨의 경우 CMYK의 컬러 중 K를 100%로만 잡으셔야 인쇄시 선명하게 나타납니다.

          만약, 명함이 양면일 경우 앞면, 뒷면으로 파일을 따로 저장하시고 보내주시면 됩니다.

          2 [인쇄/출력] 인쇄물의 내용에 오탈자가 있습니다. 어떻게 처리되나요?   

          인쇄물 제작시 최종 교정시안을 고객님께 확인시켜드린 후 고객님께서 승인하시면 인쇄 및 제작에 들어갑니다.

          최종교정시 확인 미비로 발생된 오탈자나 기타 사항들로 인한 사고에 대해서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인쇄전에 고객님께서 교정시안을 꼼꼼하게 체크해주셔야 합니다.

          오타에 따른 인쇄사고는 고객님께서 재인쇄 접수(비용부담)해셔야 하며, 인쇄불량이나 기존 시안과 다른 경우 재작업 해드립니다.

          1 [입금/결제] 부가가치세(VAT)를 왜 지불해야 하죠?   

          부가가치세(VAT)는 재화와 용역에 가치가 부과되는 단계마다 부과하는 세금으로 소비자 지출의 간접세입니다.

          활자와 인쇄는 기업의 거래내용을 투명하게 국세청에 신고하므로 모든 거래에 부가세가 부과됩니다.

          사업자의 경우, 별도의 세금계산서 신청을 하시면 매입자료로 부가가치세를 환급받으실 수 있습니다.

          일반고객님의 경우는 현금영수증을 발급받으실 수 있습니다.

          신용카드의 경우 자동으로 신고되므로 신용카드결제시 계산서는 발행되지 않습니다.


          비밀번호 확인

          게시물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비밀번호 확인

          댓글/답글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대량구매
          회사명 : 실사클럽 | 사업자등록번호 : 107-13-53278 [사업자정보확인] | 주소 : 경기도 부천시 원미구 상동 546-2 두성프라자 501호
          통신판매업 신고 : 제 2016-경기부천-0743 호 | 연락처 : 02-1800-7425 | FAX : 0303-3441-7425 | 개인정보관리 책임자 : 신수호 | 대표자 : 신수호
          contact : jessyz@daum.net for more information
          회원님의 소중한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비밀번호를 주기적으로 변경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현재 비밀번호
          신규 비밀번호
          신규 비밀번호 확인
          6~20자, 영문 대소문자 또는 숫자 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